디젤 2.5 1톤 2WD |
· 킹캡 초장축 L 라이트 (M/T) |
17,150,000
|
|
· 킹캡 초장축 L 라이트 (A/T) |
18,280,000
|
|
· 킹캡 초장축 L (M/T) |
17,500,000
|
|
· 킹캡 초장축 L (A/T) |
18,630,000
|
|
· 킹캡 초장축 GL (M/T) |
18,400,000
|
|
· 킹캡 초장축 GL (A/T) |
19,530,000
|
|
· 킹캡 초장축 GLS (M/T) |
19,750,000
|
|
· 킹캡 초장축 GLS (A/T) |
20,880,000
|
|
· 킹캡 장축 GL (M/T) |
18,050,000
|
|
· 더블캡 초장축 L 라이트 (M/T) |
18,440,000
|
|
· 더블캡 초장축 L 라이트 (A/T) |
19,570,000
|
|
· 더블캡 초장축 L (M/T) |
18,740,000
|
|
· 더블캡 초장축 L (A/T) |
19,870,000
|
|
· 더블캡 초장축 GL (M/T) |
19,660,000
|
|
· 더블캡 초장축 GL (A/T) |
20,790,000
|
|
· 더블캡 초장축 GLS (M/T) |
21,030,000
|
|
· 더블캡 초장축 GLS (A/T) |
22,160,000
|
|
· 더블캡 장축 GL (M/T) |
19,360,000
|
|
· 표준캡 초장축 L 라이트 (M/T) |
17,050,000
|
|
· 표준캡 초장축 L 라이트 (A/T) |
18,180,000
|
|
· 표준캡 초장축 L (M/T) |
17,350,000
|
|
· 표준캡 초장축 L (A/T) |
18,480,000
|
|
· 표준캡 초장축 GL (M/T) |
18,250,000
|
|
· 표준캡 초장축 GL (A/T) |
19,380,000
|
|
· 표준캡 초장축 GLS (M/T) |
19,580,000
|
|
· 표준캡 초장축 GLS (A/T) |
20,710,000
|
|
· 표준캡 장축 GL (M/T) |
17,950,000
|
|
디젤 2.5 1톤 4WD |
· 킹캡 장축 GL 라이트 (M/T) |
19,200,000
|
|
· 킹캡 장축 GL (M/T) |
19,450,000
|
|
· 킹캡 장축 GLS (M/T) |
21,160,000
|
|
· 더블캡 장축 GL 라이트 (M/T) |
20,490,000
|
|
· 더블캡 장축 GL (M/T) |
20,740,000
|
|
· 더블캡 장축 GLS (M/T) |
22,490,000
|
|
· 표준캡 장축 GL 라이트 (M/T) |
19,100,000
|
|
· 표준캡 장축 GL (M/T) |
19,350,000
|
|
· 표준캡 장축 GLS (M/T) |
21,040,000
|
|
디젤 2.5 1.2톤 2WD |
· 킹캡 초장축 GL (M/T) |
20,880,000
|
|
· 킹캡 초장축 GLS (M/T) |
22,240,000
|
|
· 표준캡 초장축 GL (M/T) |
20,780,000
|
|
· 표준캡 초장축 GLS (M/T) |
22,140,000
|
|
LPG 2.4 1톤 2WD |
· 킹캡 초장축 GL (M/T) |
15,590,000
|
|
· 킹캡 초장축 GLS (M/T) |
16,920,000
|
|
디젤 2.5 1톤 (프리미엄 와이드 트럭) 특장차 |
· 킹캡 초장축 L 라이트 (M/T) |
19,630,000
|
|
· 킹캡 초장축 L 라이트 (A/T) |
20,760,000
|
|
디젤 2.5 1톤 (냉동탑차) 특장차 |
· 저상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듀얼컴프 (M/T) |
22,510,000
|
|
· 저상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듀얼컴프 (A/T) |
23,640,000
|
|
· 표준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듀얼컴프 (M/T) |
22,740,000
|
|
· 표준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듀얼컴프 (A/T) |
23,870,000
|
|
· 표준형 표준캡 초장축 L 듀얼컴프 (M/T) |
24,130,000
|
|
· 표준형 표준캡 초장축 L 듀얼컴프 (A/T) |
25,260,000
|
|
· 표준형 킹캡 초장축 L 듀얼컴프 (M/T) |
24,280,000
|
|
· 표준형 킹캡 초장축 L 듀얼컴프 (A/T) |
25,410,000
|
|
· 표준형 킹캡 초장축 GL 듀얼컴프 (A/T) |
26,950,000
|
|
·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듀얼컴프 (M/T) |
23,790,000
|
|
·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듀얼컴프 (A/T) |
24,920,000
|
|
·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 듀얼컴프 (M/T) |
24,650,000
|
|
·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 듀얼컴프 (A/T) |
25,780,000
|
|
·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GL 듀얼컴프 (A/T) |
27,320,000
|
|
디젤 2.5 1톤 (빌트인 냉동탑차/냉장탑차/냉온장탑차) 특장차 |
· 빌트인 냉동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L 듀얼컴프 (M/T) |
24,710,000
|
|
· 빌트인 냉동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L 듀얼컴프 (A/T) |
25,840,000
|
|
· 냉장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L 싱글컴프 (A/T) |
24,560,000
|
|
· 냉장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 싱글컴프 (M/T) |
23,920,000
|
|
· 냉장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 싱글컴프 (A/T) |
25,050,000
|
|
· 냉온장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L 듀얼컴프 (A/T) |
25,880,000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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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젤 2.5 1톤 (내장탑차) 특장차 |
· 저상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(M/T) |
19,250,000
|
|
· 저상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(A/T) |
20,380,000
|
|
· 표준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(M/T) |
19,180,000
|
|
· 표준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(A/T) |
20,310,000
|
|
· 표준형 킹캡 초장축 L (M/T) |
20,700,000
|
|
· 표준형 킹캡 초장축 L (A/T) |
21,830,000
|
|
· 표준형 킹캡 초장축 GL (A/T) |
23,520,000
|
|
·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(M/T) |
19,910,000
|
|
·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라이트 (A/T) |
21,040,000
|
|
· 플러스형 표준캡 초장축 L (M/T) |
20,800,000
|
|
· 플러스형 표준캡 초장축 L (A/T) |
21,930,000
|
|
·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 (M/T) |
20,950,000
|
|
·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 (A/T) |
22,080,000
|
|
·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GL (A/T) |
23,770,000
|
|
디젤 2.5 1톤 (미닫이탑차/택배전용탑차/다용도탑차/워크스루밴) 특장차 |
· 미닫이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 (M/T) |
21,490,000
|
|
· 미닫이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 (A/T) |
22,620,000
|
|
· 택배전용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 (M/T) |
22,190,000
|
|
· 택배전용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 (A/T) |
23,320,000
|
|
· 다용도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L (A/T) |
22,220,000
|
|
· 워크스루밴 킹캡 초장축 L (A/T) |
25,530,000
|
|
디젤 2.5 1톤 (내장탑 파워게이트/상승 내장탑차/파워게이트/와이드 파워게이트) 특장차 |
· 내장탑 파워게이트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 (M/T) |
24,830,000
|
|
· 내장탑 파워게이트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L (A/T) |
25,960,000
|
|
· 상승 내장탑차 킹캡 초장축 L (A/T) |
27,430,000
|
|
· 파워게이트 수직형 킹캡 초장축 L (M/T) |
20,440,000
|
|
· 파워게이트 수직형 킹캡 초장축 L (A/T) |
21,570,000
|
|
· 와이드 파워게이트 턴인타입형 킹캡 초장축 L (M/T) |
22,480,000
|
|
· 와이드 파워게이트 턴인타입형 킹캡 초장축 L (A/T) |
23,610,000
|
|
디젤 2.5 1톤 (윙바디) 특장차 |
· 수동식 킹캡 초장축 L라이트 (M/T) |
20,950,000
|
|
· 수동식 킹캡 초장축 L라이트 (A/T) |
22,080,000
|
|
· 전동모터식 킹캡 초장축 L라이트 (M/T) |
22,110,000
|
|
· 전동모터식 킹캡 초장축 L라이트 (A/T) |
23,240,000
|
|
· 수동식 킹캡 초장축 L (M/T) |
21,550,000
|
|
· 수동식 킹캡 초장축 L (A/T) |
22,680,000
|
|
· 전동모터식 킹캡 초장축 L (M/T) |
22,750,000
|
|
· 전동모터식 킹캡 초장축 L (A/T) |
23,880,000
|
|
· 수동식 킹캡 초장축 GL (A/T) |
24,560,000
|
|
· 전동모터식 킹캡 초장축 GL (A/T) |
25,620,000
|
|
디젤 2.5 1톤 (덤프/홈로리/활어수송차) 특장차 |
· 덤프 일반형 4WD 킹캡 장축 GL 라이트 (M/T) |
23,150,000
|
|
· 덤프 일반형 4WD 킹캡 장축 GL (M/T) |
23,680,000
|
|
· 덤프 일반형 4WD 킹캡 장축 GL 전동유압식 (M/T) |
23,880,000
|
|
· 덤프 3WAY형 4WD 킹캡 장축 GL (M/T) |
24,780,000
|
|
· 홈로리 2WD 킹캡 장축 GL (M/T) |
32,900,000
|
|
· 홈로리 4WD 표준캡 장축 GL (M/T) |
34,200,000
|
|
· 활어수송차 킹캡 초장축 L (M/T) |
22,110,000
|
|
· 활어수송차 킹캡 초장축 L (A/T) |
23,240,000
|
|
디젤 2.5 1.2톤 (냉동탑차/내장탑차/윙바디/파워게이트) |
· 냉동탑차 표준형 표준캡 초장축 GL 싱글컴프 (M/T) |
28,330,000
|
|
· 냉동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GL 싱글컴프 (M/T) |
28,430,000
|
|
· 내장탑차 플러스형 표준캡 초장축 GL (M/T) |
25,140,000
|
|
· 내장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GL (M/T) |
25,240,000
|
|
· 윙바디 수동식 킹캡 초장축 GL (M/T) |
25,870,000
|
|
· 윙바디 전동모터식 표준캡 초장축 GL (M/T) |
27,190,000
|
|
· 윙바디 전동모터식 킹캡 초장축 GL (M/T) |
26,790,000
|
|
· 파워게이트 수직형(1단) 킹캡 초장축 GL (M/T) |
24,080,000
|
|
· 파워게이트 수직형(2단) 킹캡 초장축 GL (M/T) |
24,360,000
|
|
LPG 2.4 1톤 2WD(냉동탑차/내장탑차) 특장차 |
· 냉동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GL 싱글컴프 (M/T) |
20,750,000
|
|
· 냉동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GL 싱글컴프 (M/T) |
22,000,000
|
|
· 내장탑차 표준형 킹캡 초장축 GL (M/T) |
17,740,000
|
|
· 내장탑차 플러스형 킹캡 초장축 GL (M/T) |
18,490,000
|
|
전기 |
· 1톤 2WD 초장축 킹캡 GL (A/T) |
40,500,000
|
|
· 1톤 2WD 초장축 킹캡 GLS (A/T) |
42,700,000
|
|
전기(내장탑차/윙바디/파워게이트) 특장차 |
· 내장탑차 저상형 (A/T) |
43,240,000
|
|
· 내장탑차 표준형 (A/T) |
44,210,000
|
|
· 내장탑차 플러스형 (A/T) |
44,470,000
|
|
· 윙바디 수동형 (A/T) |
44,910,000
|
|
· 파워게이트 수직형 (A/T) |
44,010,000 |
|